페북 친구 만나러 갔다가 집단 성폭행 당한 20대 여성
사건은 이러하다.
인도 델리에 사는 20대 여성 A씨는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 된 사가르라는 남성과 자주 연락을 주고 받았다. 서로 친해진 뒤 사가르는 A씨에게 하리아나 주 팔왈 지역에 직접 만나자고 했고 이에 응한 A씨가 사건 당일 약속장소인 팔왈에 도착했을 때 사가르는 자신의 친구들 수 십 명과 함께 나와 있었다.
사가르와 친구들은 A씨를 발견하자마자 갑자기 돌변해 그녀를 납치했고 인적이 드문 숲으로 끌고가 집단 성폭행을 저질렀다. A에게 몹쓸 짓을 저지른 가해 남성은 무려 25명에 달했다. 이후 가해자 일당은 정신을 잃은 A씨를 고철이 버려져 있는 인근 폐 공장에 버린 채 현장을 떠났다.
하지만 이에 끝나지 않고, 폐 공장을 기웃거리던 고철 매매상도 이 피해 여성을 성폭행했다.
저번에 인도에 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인도에서 끔찍한 성범죄가 일어난 것이다.
인도가 미쳐 날뛴다..
인도에서 엄청나게 많은 이슈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풍선에 반려견을 묶어서 날려보낸 인도 남자 전 세계적 sns인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인데 인도 뉴델리에 사는 유튜버 가
dadaitsun.tistory.com
많은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면서, 서로에게 관심이 생기며 마음이 갈 수 있다. 하지만 그 위험성을 감수하고 친해진 남성을 만나기 위해 길을 나선것이다. 그에 혼자 나온것도 아니라 친구 24명과 함께 나와 피해 여성을 나쁜 의도를 가지고 만난것이다. 이에 모두 여성을 납치에 가담하고 성폭행까지 저지른 후 폐공장에 버리고 도망간 것이다. 이것 또한 정말 미개한 행동이고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이에 지나가던 고철 매매상은 그 피해 여성을 발견하고 또 성폭행을 저지른 것이다.
정말 인도에서는 성범죄가 많이 일어나며,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SNS상의 친구도 좋지만 그 상대방에 대해 더 잘알고 조심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
상대의 좋은 모습만을 보게되는 SNS 거기서 마음을 정리했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이 피해여성이 잘못한 점은 절대로 없다. 그냥 사가르라는 남성이 나쁜 목적으로 여자와의 만남을 주도한 것이니까.
인도에서는 여성의 인권이 과연 완벽히 보장되는 날이 올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소드 5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빼앗김, 자신감, 불명예, 배려하지 않는
애정: 연애로 인한 근심, 자신만만함 주의
금전: 내 이익을 챙길 것, 금전 관리 필요
이 카드는 승패를 보여주는 패배와 배신 카드입니다.
또한, 자신은 이기지 못할 무리한 싸움이나 일을 진행하고 있기에 인지하라는 경고입니다.
인도에서 여성인권이 보장되는 일이 실현되는 것은 무척 힘들어 보이네요. 남성들의 인권이 너무 세서 여성의 인권을 주장하기에도 힘들것으로 보이네요. 이를 보장받기 위해 무척 힘든 길을 걸어야 한다고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