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 세계 소비자의 데이팅앱 지출이

전년 대비 15% 오른 30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돈을 지출한 앱은

‘틴더’가 꼽혔다.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연애 상대, 전 세계 데이트앱에 3조 쓰다.[타롯타롯]

 

틴더는 이달 영상 기반 메신저 서비스

‘아자르’를 운영하는 하이퍼커넥트를 인수한

매치 그룹이 서비스하는 대표 앱이다.

 

통상적으로 미국의 경우 데이팅 앱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용량이 증가하다가 이후

소폭 감소하는 패턴을 보이는데

 

지난해의 경우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시기에 상관없이 이용자들이 데이팅앱을

꾸준히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의 계속되는 유행과 확산으로

이러한 모습이 보인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연애 상대, 전 세계 데이트앱에 3조 쓰다.[타롯타롯]

 

사람과의 사회적 거리 두기와

비대면이 지속되는 분위기가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인위적인 만남으로 이루어지는

데이트앱이 그 역할을 한 것이다.

 

아무래도 이번 년까지는

데이트앱의 매출과 사용량이 유지되거나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백신이 계속 확보되고 접종은 되어도

더 이상의 코로나19의 종식은 아니기에

안전에 유의해야 함에 있어

데이트 상대를 찾기에는 데이트앱이

그 중간 다리 역할을 할 것이다.

 

앞으로의 데이트앱들의 행보

타로점으로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완드 3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소식 기다리는, 성공을 꿈꾸는, 무역

애정: 멀리서 연락 오는, 삼각관계

금전: 멀리서 오는 금전 소식, 장기 투자

이 카드는 더 성장하기 위해

심사숙고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기적으로 데이트앱의 활성화가 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데이트앱에 적응이 된 사람들은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도 더 확실한 상대방을

찾기에 도움이 되어 사람들의 이용이

계속 활기를 띨 것으로 보여요.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연애 상대, 전 세계 데이트앱에 3조 쓰다.[타롯타롯]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