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바일 앱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소셜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클럽하우스’가

국내에서 19만 5000건 다운로드된 것으로 나타났다.

 

인싸 SNS앱 클럽하우스, 다운로드수 폭발하다.

클럽하우스는 가입한 회원의 초대를 받아야만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폐쇄성 때문에

인싸 SNS로도 불린다.

 

‘클럽하우스’는 지난 1월 31

한국 전체 다운로드 랭킹 921위,

소셜 네트워킹 랭킹 47위를 기록한 데 이어

2월 7일 소셜 네트워킹 앱 1위,

9일 전체 앱 랭킹 1위에 올랐다.

 

전 세계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클럽하우스’는

영국, 독일, 일본, 브라질, 터키에서도 인기를 끌며

 16 81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인싸 SNS앱 클럽하우스, 다운로드수 폭발하다.

미국에서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 등이 ‘클럽하우스’에

등장하면서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한국에서도 김봉진 우아한 형제들 의장,

이승건 토스 대표부터 정치인, 셀럽들까지

클럽하우스에 합세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SNS의 유행이 시작될것으로 예상된다.

 

채팅과 사진이 아닌 음성으로 대화하며모든 사람이 참여하지않고초대를 통한 폐쇄성을 가진 특징을 가진음성 SNS 클럽하우스

 

제기되는 단점으로는 사생활 보호가어려우며 나누는 대화가 녹음될 수 있다는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과연 인싸 SNS 앱 클럽하우스의행보를 타로점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컵 5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후회하는, 고통스러운, 과거에 연연하는

애정: 헤어진 애인을 못 잊는

금전: 낮은 금전운, 기대 이하, 실망하는

이 카드는 후회와 미련의 카드입니다.

또한 긍정적인 부분을 등 돌린 채

부정적인 부분만을 보아서 우울해하며

그로 인해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지금 있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경고를 하는 카드입니다.


새로운 신생 SNS 앱으로

말이 많이 생길 것으로 보여요.

 

쭉 좋은 행보만은 걷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