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의 삶에 정착해버린 SNS 인스타그램

 

아무래도 사진으로 나의 사생활을 올리기때문에, 아무도 모르게 눈팅하거나 나의 사생활을 기록하고 싶은데, 남들이 볼까봐 올리지 못한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방법을 따라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유령계정을 만들어서 나의 사생활을 기록하거나 남들을 눈팅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만들기!

일명 인스타 눈팅용 계정만들기 입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 후 오른쪽 하단에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줍니다.

 

이렇게 오른쪽 사이드에 창이 뜨는데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많은 설정들이 보이지만 우리는 내 계정을 비공개 계정(눈팅용 계정)으로 만들기 위해서 공개 범위를 클릭해줍니다!

 

 

비공개 계정을 클릭하게 되면 나의 계정을 비공개 계정(눈팅 계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용 계정만 가능하며 비즈니스 계정의 경우 개인용 계정으로 변경후 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만들기가 끝이 났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만들기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