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도 남부 타밀나두주 무두말라이 호랑이 보호구역에서 코끼리 28마리가 코로나19 집단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감염된 28마리의 코끼리는 별다른 증상이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어떤 후유증이 나타날지 모르는 것이다.

 

타밀나두주 첸나이 인근 아리그나르 안나 동물원에서 사자 9마리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이 가운데 암사자 한 마리가 죽자 동물 검사를 확대한 상태다.

 

지난달 남동부 하이데라바드의 동물원에서도 8마리의 아시아 사자들이 양성 판정을 받았고,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의 에타와 사파리공원에서도 사자 한 마리가 감염됐다.

 

이같은 경우로 인해 인도 전역의 호랑이 보호구역 관광을 중단하기로 발표했다.

 

인도의 코로나 확산세는 최근에 주춤한 상태이지만 하루 신규 확진자 수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준으로 머물러 있다. 

 

코로나19 감염된 사람으로부터 동물들이 감염될 가능성도 높다고 보고있으며, 이에 동물들도 피해를 받고 있는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동물들까지도 큰 피해가 일어난 것이다.

동물에서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어떻게 변형될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더 위험한 상황이라고 볼수 있다.

 

인도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애완동물들의 코로나19 감염이 발견되었는데, 인도에서도 동물들의 코로나 감염이 알려진것이다. 이에, 아무런 부작용이 없으면 좋겠지만, 증상이 없는만큼 동물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 지 두고봐야 할것이다.

 

동물들의 코로나19 감염 줄어들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펜타클 2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균형을 맞추는, 중재하는, 동시에 진행하는

애정: 연애와 일을 둘다 신경써야 하는, 맞춰주는

금전: 고민하는, 돈의 균형을 맞추는

이 카드는 한쪽에만 치우치지 않고 둘 사이의 균형을 맞추라는 주의의 카드입니다.


인간의 코로나 백신의 관심만을 가지면 안된다고 경고하고 있어요. 동물들의 전파도 꽤 더 발견되며, 진행될것으로 보여요. 금전적 투자로 동물들의 코로나 연구를 해야할 것으로 보여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