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국내 넷플릭스 월 사용자가 1000만 명을 넘어서며 OTT 시장의 대세임을 증명했다.

 

모바일기기의 20억건의 데이터 분석한 결과 넷플릭스 월 사용자 수 10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1월 월 사용자 수 4704524명 대비 113% 증가한 수치다.

앱 설치 대비 사용률도 넷플릭스가 72.7%로 가장 높게 나왔다.

대세 OTT 넷플릭스, 국내 월 사용자 천만명 돌파 [타로타로]

 이어 국산 OTT 플랫폼 ‘웨이브’(3948950명), ‘티빙’(2649509명), ‘U+모바일tv’(2126608명),

 KT ‘시즌’(Seezn, 168만3천471명), ‘왓챠’(1385303명) 순으로 2월 사용자수가 많은 것으로 분석됐다.

 

국산 OTT 앱 사용자의 넷플릭스 중복 사용 비율은 평균 40% 이상이다.

특히, ‘왓챠’ 사용자의 ‘넷플릭스’ 중복 사용률은 65.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웨이브’는 2월 사용자 기준 국산 OTT 앱 중, 1인당 월평균 사용일수(8.2일) 및 사용시간(10.2시간)이 가장 높게 나왔다.

 

이 포스트로 OTT대세가 증명되었다고 보인다.

모든 국내 OTT의 월 사용자수와 넷플릭스의 월 사용자수의 합이 같을 정도로

넷플릭스가 국내 OTT 시장을 꽉 잡고 있는 것이다.

 

대세 OTT 넷플릭스, 국내 월 사용자 천만명 돌파 [타로타로]

넷플릭스는 2020년 1월에 대비해서 월 이용자 수가 113% 증가하였다.

 

국내 OTT앱 중에서는 웨이브가 395만명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OTT앱들의 분발이 필요한 순간이며 국내 OTT앱들의 기회가 돌아왔다.

dadaitsun.tistory.com/212

 

넷플릭스 4인 계정 공유 막힌다. [타롯타롯]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가족 외 계정공유를 막기 위한 조치에 나섰다. 넷플릭스는 자사 콘텐츠의 무단 시청을 막기 위해 본인 계정 확인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 본인 계정 확인 기

dadaitsun.tistory.com

바로 넷플릭스의 보안 문제를 제기하며

4인 계정 공유를 금지한다는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넷플릭스의 불매운동이 이어지고 있으며,

많은 가입자들의 탈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과연 국내 OTT들이 힘내서 이용자 수들을 잘 모을 수 있을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완드 기사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열정적인, 모험적인, 충동적인, 강한 열정

애정: 만남이 생기는, 새로운 이벤트, 활동적인

금전: 크지는 않지만 이익이 생기는

이 카드는 이동에 관여하는 카드입니다.

충동적으로 일을 결정하고 끈기가 없는 모습을 나타내며,

너무 저돌적으로 일을 처리해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잡으려고 많은 투자를 하고있는데,

그로인해 소소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유입에 관여할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지금의 기회를 얻기위해 너무 성급히 일을 진행한다면

놓치는 부분이 생기고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대세 OTT 넷플릭스, 국내 월 사용자 천만명 돌파 [타로타로]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