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네시스는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차계부와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 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보내준다.

제네시스,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타로타로] (제네시스)

제네시스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마이 제네시스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과 정비 리포트 확인, 그리고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 제네시스 앱은 차량 관련 서비스뿐만 아니라 여행, 음식, 예술, 스포츠 등 다채로운 분야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도 제공한다. 제네시스를 즐길 수 있는 노하우와 드라이빙에 필요한 유익한 팁은 물론 취향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제네시스,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타로타로] (제네시스)

 

 

 

 

차량 관리 등 자동차를 사용할 때 수고와 불편을 덜 수 있는 제네시스의 개인화된 모바일 앱을 출시한것이다.

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독 제네시스 앱으로 개인형 최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제네시스 사용자들이 많은 앱을 이용할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죽음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죽음, 끝난, 대변화, 새로운 것이 시작된

애정: 최악의 상황, 헤어짐, 재혼

금전: 돈이 없는, 한푼도 없는

이 카드는 죽음이나 큰 변화의 징조를 뜻합니다.

또한 모든 안 좋은 상황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유입은 없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제네시스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큰 호응이 없어 마이 제네시스 앱의 설치는 많지 않을 것으로 보여요.

제네시스를 탑승하는 방문자님들은 마이 제네시스 앱을 설치해서 개인 맞춤 서비스를 받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타로타로]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