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1번이라도 맞은 사람이 2일 1억명을 넘겼다고 CNN 방송이 보도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집계한 백신 접종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이날 오전까지 코로나19 백신을 1번이라도 맞은 사람이 인구의 30.7%인 1억180만4,762명으로 집계됐다. 

 

백신 접종을 모두 마친 사람은 인구의 17.5%인 5,798만4,785명으로 파악됐다.

 

미 연방정부가 배포한 코로나19 백신은 2억471만9,335회분이며 이 가운데 1억5,760만6,463회분이 실제 접종된 것으로 집계됐다.

 

영국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이 미국에서 접종되지 않을 수 있다는 관측도 제기된다.

 

미국은 다른 여러 백신 제조사와 공급 계약을 충분히 맺어 아스트라제네카에서 공급받지 않아도 모든 인구를 접종할 수 있을 만큼 물량이 있다고 관측되었다.

 

선진국답게 빠른 코로나19의 백신 접종률이 높은 수준을 보이고있다.

 

접종을 1번이라도 한것은 완전한 코로나19 면역력을 가진것은 아니지만,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함이라는 뜻을 밝히는 것이라고 보인다.

 

확진자와 사망자도 많이 나왔던 미국이었는데, 미국은 코로나19 백신의 확보도 빨랐으며 접종 또한 빨랐다.

 

AZ백신의 부작용에 대해서 끊임없이 제기되고있는데, 미국의 경우는 모든 국민의 추가 접종분까지도 계약이 가능한 상태이고, 자국민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량도 보유하고 있다.

 

부작용없는 국민들의 건강을 생각한 것으로도 보인다.

 

미국은 최근에 항공사에서는 조종사도 새로 채용하고있고,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는 코로나 백신 접종자는 여행할 수 있다고 발표한 바있는데, 미국의 코로나19 종식이 빠르게 다가올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펜타클 시종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새로운 시작, 서툰, 잠재력, 조심성 있는

애정: 새로운 시작, 새로운 아이디어

금전: 경제관념이 있는, 신중한 판단, 새로운 시작

이 카드는 신중하며 조심스러워서 초보자여도 안정적이고 리스크가 적은 결과를 만듭니다.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나 사업을 시작할 때 좋으며, 이직하거나 원하는 직업을 얻을때도 좋습니다.


미국 코로나19의 종식이 빠르게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미국의 백신 접종을 가속화될것으로 보이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리스크가 심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새로운 금전적 이익들이 예정됩니다. 

새로운 일상이 시작되면서 그동안의 여행이나 일탈들이 또 다른 이익을 만들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백신 접종자 1억명 돌파했다. [타로타로]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