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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지원 기간을 프리미엄 모델 3년, 일부 보급형 모델 2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LG 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대상 모델은 2019년 이후 출시된 제품 가운데 프리미엄 및 일부 보급형 모델부터 적용된다.

 

LG전자 홈페이지 공지에 따르면 LG전자 모바일 제품 A/S는 국가별 기준/법령에 의거하여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 제공 및 수리에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또 OS 업그레이드도 위와 같이 프리미엄 모델 3년, 보급형 모델 2년 제공한다.

 

LG전자 공지

OS업그레이드는 물론이고 SW업데이트도 제품 출시 후 3년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LG전자에서도 이번 모바일 사업을 철수하면서도 고객들에게 끝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을 보이고있으며, 이번 사업이 끝나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현재 LG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굳이 LG폰을 다른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필요는 없을것으로 판단된다.

 

LG전자의 모바일 사업 철수 후 LG의 미래가 창창할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행맨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희생적인, 고통을 견디는, 묶여있는

애정: 희생적인, 참는, 정체된, 견디는

금전: 자금회전이 안되는, 궁핍한

이 카드는 상황이나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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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련을 겪고 있지만 섣불리 움직일 수 없으며 인내심을 요구하는 카드입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을 철수하더라도 기존 LG폰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LG전자의 희생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 철수로 LG전자의 이미지가 더 좋아지지는 않을것입니다.

 

LG폰 사업 철수하면 내 LG휴대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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