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티스토리 운영한지는 한 반년정도 된거 같은데, 애드센스 승인은 2달 조금 넘었다. 티스토리 포럼도 자주 챙겨보는 나는 항상 애드센스 관련 글들이 상위에 랭크되거나 눈에 계속 밟힌다. 

 

그래서 보다보면, 다들 나의 한달 수익보다 일 수익이 높기 때문에 참 기분이 뒤숭숭하다. 나는 수익이 더 높다는 티스토리를 선택했는데,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와 다를바 없다고 생각된다.

 

 

이게 나의 현실적인 수익이다. 원래는 하루에 클릭이 없을때는 0.01달러씩은 들어왔는데, 이제는 그 마저도 들어오지 않는다. 일일 방문자가 250명정도 되는데, 포럼에서 어떤분이 일일 방문자의 10%가 애드센스의 평균적 수익이다라는 글을 봤는데, 나는 전혀 공감되지 않았다. 한달에 5달러도 벌기 힘든게 현실이다. 방문자가 한달에 100명정도 늘어난 것은 정말 기쁘고 힘나는 일이지만, 열심히 한만큼 수익적인 리턴이 없으니 조금 씁쓸하긴 하다.

 

 

이번달에는 많은 수익이 들어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하루 1달러를 넘은건 이번달이 처음이다. 그 이후로는 다시 0.20달러정도이다. 남들과 비교할수록 초라해지는 기분이 느껴진다. 언젠가는 한달에 10달러를 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의 애드센스도 더 굳건하고 상향하기를 바라며 타로점을 봐볼게요.

 

 

이 카드는 컵 10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행복한, 가정적인, 사랑이 가득한, 경사, 성공

애정: 연애운 최고조, 안정적인 사랑, 결혼, 가정

금전: 안정적인 금전운, 만족스러운 금전

이 카드는 긍정적인 감정의 완성이 최고조인 시기입니다.

또한 물질이나 부에서 오는 행복이 아닌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때 나오는 행복을 뜻하고, 그러므로 인간관계의 만족도가 높아 명예운도 있다.


카드로 봤을때는 금전운 보다는 감정적으로 풍부해질것 같네요. 티스토리 구독자님들과 이웃분들의 행복한 댓글과 공감해주는 댓글들로 행복했는데, 더 행복해질 것 같아요. 애드센스에 대한 욕심은 좀 접어야 할 것 같네요.​ 항상 제 티스토리에 관심 가져주시는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감사드립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