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CGV와 롯데시네마에 이어 메가박스도 영화 관람료를 인상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5일부터 1000원씩 올린다.

주중 1만3000원, 주말 1만4000원으로 인상되며, 더 부티크 스위트와 프라이빗, 발코니관은 인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메가박스의 가격 인상은 7개월 만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 때문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전에 cgv와 롯데시네마도 가격 인상으로 이슈가 되었는데, 결국에 메가박스도 영화 관람료 가격 인상을 피해가지는 못한것이다.

 

 

CGV, 6개월 만에 다시 영화관람료 1000원 또 인상하다. [타로타로]

CGV가 다음 달 2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 CGV 관계자는 18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객이 급감함에 따라 극장은 물론 투자·배급사, 제작사 등 영화 산업 전반이 고사 위기로 내몰리

dadaitsun.tistory.com

 

가격의 인상으로 영화업계에서의 손해를 커버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사람들의 반응은 가격이 올라갈수록 OTT들에서 영화를 보면 된다는 입장이 더 크다. 사실 한편의 영화 관람료 가격이 한달 OTT 가입 가격과 엇비슷하거나 더 싸다.

한번의 영화 시청과 한달의 영화 시청이 같은 가격이라는 사실이다.

사실상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영화관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뚝 떨어져서 가격의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은 이해하나, 사람이 다시 많아진다면 가격을 인하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인다.

 

 

결국 3대 영화관의 영화 관람료는 모두 인상한 것인데, 코로나19의 종식이 다가오면 영화관에도 사람들이 다시 붐빌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컵 7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혼란스러운, 갈등하는, 비현실적인, 유혹

애정: 갈등, 짝사랑, 생각만 하는

금전: 사고 싶은 것의 유혹, 사치

이 카드는 무엇을 골라야할지 혼란스러워 하고 있지만 그저 환영이나 환상일 뿐입니다.

유혹에 빠져 헛된 꿈을 꾸고 있는 것을경고 해주는 카드입니다.


영화업계에서의 가격인상으로 코로나로 인한 손해를 메꿀수있다고 생각하면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라고 보여지네요. 고객들에게는 가격 인상이 더욱 더 발길을 잡는 느낌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