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블랙핑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 보유한 가수 되었다.

 

YG엔터테이먼트의 블랙핑크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가수가 됐다.

 

 

대단한 K-POP의 저력을 보여줬다.

 

 YG엔터테인먼트의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6520만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 가수 중 유튜브 구독자 수 1위로 올라섰다.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는 프랑스 전국민이 구독한 것과 같은 숫자이다. 엄청나게 많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수치를 보여주는 것이다.

 

블랙핑크는 2016년 6월에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 약 5년만에 6520만명이라는 구독자를 보유하는 것이다. 블랙핑크의 유튜브는 항상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구독자가 수백만명씩 늘어나는 성장세를 보여줘 왔으며, 블랙핑크 유튜브 영상중 29개의 영상에서 억대 뷰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가 대단한 이유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들이 즐비한 가운데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이다. 이어서 2등은 저스틴비버로 651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했으며, 3위로는 방탄소년단(BTS)가 차지했다.

 

이는 정말 대단한 수치임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생각된다. 저스틴비버는 10대에서부터 가수활동을 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POP에 속하는 가수를 제치고 우리나라의 K-POP 한류가 널리 퍼져서 기존의 POP가수를 5년만에 꺾었다는 사실이 엄청난 일이다.

 

이어서 아리아나그란데가 4등 에미넴이 5등으로 유명한 가수들이 이어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가수들이 1등과 3등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우리나라에 대한 자부심이 샘솟는것 같다.

 

 

블랙핑크 1위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을까?

 

 

빠르게 구독자수의 성장이 보여질것으로 보여집니다. 구독자수들의 변화는 존재하겠지만 블랙핑크의 좋은 행보가 계속해서 빠르게 이어갈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 K-POP의 저력을 보여주는 소식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