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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가 다음 달 2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

 

CGV 관계자는 18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객이 급감함에 따라

극장은 물론 투자·배급사, 제작사 등 영화 산업 전반이 고사 위기로 내몰리고 있다”면서

“적자 폭이 더욱 늘어나면 극장은 물론 영화산업 전반의 붕괴가 올 수 있다는

절박함 속에 생존을 위한 피치 못할 선택이었음을 이해해 달라”라고 말했다.

 

CGV, 6개월 만에 다시 영화관람료 1000원 또 인상하다. [타로타로]

성인 2D 영화 일반 시간대를 기준으로 영화 관람료는 1만 3000원으로,

주말에는 1만 4000원으로 각각 조정된다.

IMAX, 4DX 특별관 가격도 1000원씩 일괄 인상돼 주중에는 1만 7000원, 주말에는 1만 8000원이 적용된다.

 3D 영화는 주중 1만 4000원, 주말은 1만 5000원이다.

다만 장애인이나 국가 유공자에 적용되는 우대 요금은 인상 없이 기존과 같게 5000원이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는 아직 관람료 인상과 관련해서는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난해에도 CGV 10월 중순 관람료를 올리고 한 달여 뒤인 11월 중순에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가 관람료를 순차적으로 1000원씩 인상한 전례가 있다.

CGV, 6개월 만에 다시 영화관람료 1000원 또 인상하다. [타로타로]

 

 

현재 업계 1위 멀티플렉스 극장인 CGV에서 6개월인 반년만에 다시 영화관람료를 인상했다.

 

최근에 CGV의 VIP 혜택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어 이미지 타격이 있었는데,

이번 영화관람료 가격 인상으로 또 말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관객들의 감소와 방역 등으로 인하여

자금난을 겪는 것은 이해하나 반년만에 다시 영화관람료를 올리는 것은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

 

많은 개인 사업자들과 기업들에서도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데,

대기업인 업계 1위 CGV에서의 가격 인상은 많은 논란이 있을만하다.

게다가 아까 언급한 VIP 혜택으로 민심이 좋지 않아 많은 이용자들의 부정적 이미지가 거세진다.

 

과연 CGV의 영화관람료 인상 후 많은 이용객이 있을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펜타클 6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베푸는, 나눠주는, 공정한 분배, 기부, 봉사

애정: 관대한, 베푸는, 선물을 많이 주는 연인

금전: 돈을 빌려주는, 베푸는, 나눠주는, 사회에 기부

이 카드는 모두에게 공평이 나눠주는 걸 뜻하며

너그러운 모습으로 타인에게 이미지가 좋아 인간관계가 좋습니다.

또한 타인과 나의 균형을 맞추라는 조언의 카드다.


이용객을 모으기 위해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것 같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좋게끔 만들려 노력할 것 같습니다.

 

CGV, 6개월 만에 다시 영화관람료 1000원 또 인상하다. [타로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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