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사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영화 관람료를 할인해 주기로 했다. 할인 캠페인은 6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나 확인서를 소지한 관객에게 동반 1인까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우대 가격은 5000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추가로 메가박스는 팝콘과 탄산음료를 각각 '2,000원',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는 방안이 속속 마련되고 있다. 우리 정부도 지난 26일 백신 접종자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회복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는 국립공원과 박물관, 미술관 등 주요 공공시설의 이용요금 할인·면제 혜택 등이 제공되며 템플스테이 이용 할인, 고궁 등 문화재 특별관람 행사 등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현재 EU에서는 백신 여권을 발급하며, 7월부터 시행하여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마스크 미착용 등 소소하지만 일상으로 돌아가기에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의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접종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로인한 노마스크를 실시하고 있다. https://dadaitsun.tistory.com/entry/%EB%AF%B8%EA%B5%AD%EC%9D%80-%EC%BD%94%EB%A1%9C%EB%82%98%EB%B0%B1%EC%8B%A0%EC%9C%BC%EB%A1%9C-%EB%85%B8-%EB%A7%88%EC%8A%A4%ED%81%AC-%EC%8B%A4%ED%96%89%ED%95%9C%EB%8B%A4

 

미국은 코로나백신으로 노 마스크 실행한다.

미국은 코로나19 백신을 많이 접종하여 코로나19 감염자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시점이다. 그로인해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노 마스크 움직임이 확산하는 가운데 미국 질병통제

dadaitsun.tistory.com

 

과연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백신 접종자들에게 혜택을 주며,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데 국민들은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지 타로점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컵 8번 카드입니다.

키워드

기본: 떠나는, 포기하는, 다 버리고 떠나는

애정: 포기하는, 애인을 떠나는, 이별

금전: 금전에 대한 포기, 재산 포기

이 카드는 그동안 노력과 투자로 이룬 결과물들을 등지고 다 두고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심적으로 지친 상태이며 휴식을 취하기위해 포기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려고 하지만, 국민들은 따로 이 혜택 때문에 백신 접종을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의 장기화가 계속되어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려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실제로도 노쇼 백신(잔여 백신)을 찾아서 접종하려고 한다는 기사도 많이 보이며, 백신에 대해서도 빠르게 접종하려는 모습들이 보인다. 다만 백신에 대한 부작용이 발견되면서 불안감이 계속 엄습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이 필요할 것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