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터파크 야놀자에 인수된다. (인터파크 주가)

 

인터파크의 여행, 공연 예매 사업부가 숙박 플랫폼인 야놀자에 인수된다고 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야놀자의 여행, 공연 투자

 

야놀자는 인터파크의 여행, 공연 예매 등의 주요 사업부문 지분 70%를 2940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으며, 여러 업체들이 인터파크 인수전에 뛰어들었으나 최종적으로 야놀자가 인수하기로 결정되었다.

 

야놀자는 항상 숙박 플랫폼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고 싶어 했었는데, 이번에 인터파크 인수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의 플랫폼이라는 인식을 심는 데에 투자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야놀자의 인수로 인해 국내외 여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보인다. 세계가 이제 위드코로나로 바뀌어가고 있는 상황에 다른 주식 구매자들도 이에 수긍하듯이 인터파크 주가는 오르는 상황이다.

인터파크 야놀자 인수 인터파크 주가

 

첫 거래량부터 높게 체결이 되었다가 다시 조금 잠잠해지는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주가는 변동되고 있는 상황이고 많은 사람들이 야놀자와 인터파크의 상생에 대해서 큰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볼 수 있다.

인터파크 야놀자 인수 인터파크 주가

 

인터파크는 하락세에서 이제 상승세를 조금씩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야놀자 인수가 인터파크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인다. 인터파크는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 비해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는데, 숙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야놀자와의 콜라보로 많은 사람들이 인터파크에 관심을 가지는 것으로 보여진다. 거래량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으며, 현재는 약 3.22% 상승한 것으로 보여진다.

 

인터파크를 인수한 야놀자, 상장될까?

 

 

야놀자가 당장 상장하려고 앞서지는 않는 것으로 보이네요. 야놀자의 브랜드 파워가 충분히 있는 상황인데, 그것은 둘째치고 먼저 탄탄하게 기초를 다져서 상장을 하려고 한발 후퇴하는 모습으로 보인다. 인터파크와 야놀자의 상생으로 어떤 미래가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